카페

#평택카페 #평택빵집 - 빵과당신

JaeHoon Lee 2021. 3. 1. 21:14

오늘은 평택에 있는 베이커리집인 빵과당신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빵집으로 포스팅하는건 처음인거같네요 ㅋㅋㅋㅋ

빵과당신에는 특별한 분이 계시는데 바로 제과명장이신 안재홍님이십니다!!

제과명장이란??

"제과 명장(-名匠)은 대한민국의 노동부에서 서류심사  및 면접을 통해 매년 각 기술 분야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최고의 기능인이다.1986년에 시작되었고, 2000년에 제과부문 첫 명장이 처음으로 탄생하였다."

라고 나와있는데 찾아보니까 안재홍님은 2017년에 명장을 받으셨고 현재 빵과당신이라는 브랜드를 운영중이십니다!

다른 명장분들도 각자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계시고 베이커리나 과자점을 주로 운영하시더라구요

 

과연 명장이 만드는 빵은 얼마나 맛있으련지 ㅎㅎㅎ.. 온갖 기대를 품고 가게로 들어갔습니다~

 

 

빵과당신의 외관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엄청 크고 넓어보이죠??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 1층에서 빵을 판매하며 1,2,3층 모두 카페로 이용할 수 있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주차장도 굉장히 넓은데 내부도 정말 크더라구요 ㅎㅎ

 

안에 들어가자마자 갓 구운 먹음직스러운 빵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입구에서부터 고소한 향이 올라오는데 벌써 군침이 돌았습니다 ㅋㅋㅋㅋ

저런 매대가 두칸이있고 양옆으로 쿠키, 케이크, 잼 등등 종류가 정말 많이 있었어요

 

판매하는 조각케이크들만 따로 찍어봤는데 사진부터 영롱하지않나요?..

카페에서 조각케이크를 하나씩 드시는 분이라면 정말 여기만한 곳이 없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돔 쇼콜라를 먹고싶었는데 포장하기로하고 여기서는 빵이랑 음료만 마시고 가기로했습니다!!

 

캐릭터 쿠키들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먹기 아까운 비쥬얼..

한쪽에는 잼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생크림도 냉장으로 보관해서 판매하고있더라구요~

 

그리고 명장의 베이커리답게 빵과당신에서만 판매하는 책들도 있었습니다!!

제과에 관심이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사보는것은 어떨까요? ㅎㅎ 물론 전 관심이없어서.. 패스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빵과당신에 있는 빵들중에 눈길이 가는 빵들만 따로 찍어봤는데 다 맛있어보이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ㅋㅋㅋㅋㅋ

특히 가운데에있는 블루베리 식빵?? 은 인기가 많은지 갈때마다 별로 없는게 눈에 보였습니다

저는 이번에 안먹어본 빵들로 도전해보자!! 해서 치아바타, 딸기정원, 그리고 크로와상 이렇게 3개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음료는 커피를먹을까 했는데.. 고양이카페에가서 이미 커피를 마신뒤라 시원하게 아이스티 한잔하기로했구요 ㅋㅋㅋㅋ

 

저희는 나름 뷰가있는?? 3층에서 먹자! 해가지고 이런계단과 이런 벽지들을 지나서 꾸역꾸역 올라갔습니다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계단옆에 바로 엘레베이터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사람은 도구를 이용하랬는데 처음부터 엘베타고 갈걸 ㅜㅜ

 

빵과당신의 내부는 이런식으로 빵과 음료를 사서 바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많이 마련되어있고 총 3층까지 있으니 다른 카페에 비해서 정말 넓은편이라고 할 수 있죠

 

치아바타, 딸기정원, 크로와상

이렇게 빵을 직접 썰어먹을 수 있도록 나이프와 포크를 준비해주고 고른 빵들을 바로 접시에 옮겨준답니다 ㅎㅎ

저희가 고른 3가지 빵중에서 가장 성공했다고?? 생각하는건 크로와상이랑 딸기정원이고

치아바타는 그냥먹기에는 조금 심심한 감이있어서 생크림에 찍어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생각한 맛이 아니더라구요 ㅜㅜ 하지만 크로와상과 딸기정원은 정말 나중에와도 또 먹을정도로 원픽으로 입력해놨습니다 ㅋㅋㅋㅋㅋ 특히 크로와상 좋아하시는분은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왼쪽의 쿠키 두개는 아마 음료를 시키면 받을 수 있는것 같은데

서브웨이의 오트밀 레이즌?? 쿠키의 맛과 비슷하더라구요 견과류의 맛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이것도 맛있게 먹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평택에서 제대로된 빵을 맛보고싶다면 명장의 베이커리인 빵과당신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기 평택시 만세로 1720-4

Open & Close : 8 a.m. ~ 24 p.m.

http://naver.me/FAr1hXKV

 

빵과당신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31 · ★4.37 · 매일 08:00 - 22: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