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아산카페 #신정호카페 라프커피 LAFF COFFEE 후기

JaeHoon Lee 2021. 2. 8. 00:13

 

 

 

오랜만에 신정호에 드라이브를 와서 동생이 알바하는 LAFF COFFEE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입구 앞에 이렇게 LAFF COFFEE라고 써있는데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생각보다 미로같아서 한번에

찾아가지 못하고 조금 헤맸다 ㅎㅎ;

 

2층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엄청 크고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역광이라 전부 담지 못해서 ㄲㅂ..)

 

밖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먹을 수 있도록 테라스도 있었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여기는 아무도 앉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보면 더 이쁠듯??

 

헤이즐넛크림라떼 + 생딸기라떼

생딸기라떼는 계절메뉴라서 겨울에만 파는듯하고 헤이즐넛은 달달하니

아메리카노를 선호하지 않는다면 추천할만 하다

 

신정호에서 드라이브를 하게 된다면 LAFF COFFEE에 들려 여유있게 커피한잔 하는것도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것같다~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4동 신정로 536-1

Open & Close : 11 a.m. ~ 1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