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아산카페 #신정호카페 - 웜사이트

JaeHoon Lee 2021. 3. 10. 22:5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ㅎ

지난 주말에 드라이브를 하면서 신정호를 들리게되었는데

그때 가본 카페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2번째로 가본곳인데 여기 뷰도 괜찮고 특히 빵이 맛있어서 더 많은 분들이

가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포스팅하려구요~

 

 

웜사이트의 안내도인데 1,2 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베이커리 카페 답게 한쪽에는 빵류, 다른 한쪽에서는 음료를 주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처음 갔을때는 몰랐는데 이때는 식사를 하시는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웜사이트의 외관인데 여름에 갔을때는 꽃도 이쁘게 피고 그랬는데 지금은 조금 휑한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ㅋㅋㅋㅋㅋ 

사진속의 길을 따라 쭉 들어가면 바로 매장입구가 나옵니다 ㅎㅎㅎ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역시 빵이 빠질수가 없죠..

저희는 식사를 마치고 바로 와서 빵이 들어갈 배가 없을줄 알았는데 한번 둘러만보자~ 했던게 결국

집게를 들고있는 제 모습을 봐버렸답니다 ㅋㅋㅋㅋㅋ..

마음같아서는 종류별로 하나씩 담고싶지만.. ㅜㅜ 2개만 정해서 먹기로 했어요

여기서 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계단을 올라가서~

참고로 여기는 1층에 여자화장실, 2층에 남자화장실이 있습니다 ㅎㅎ

저도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어요 ㅋㅋㅋㅋ

 

웜사이트는 내부도 깔끔하지만

날이 슬금슬금 풀리고 있던지라 루프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사진속에는 사람이없지만 1시간정도 지나고나니 꽉 차더라구요

역시 인기가 많은 카페인가봐요..

 

저희가 고른 빵은 딸기무스랑 무슨 쇼콜라?? 였는데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ㅋ

같이먹을 음료수까지!! 복숭아아이스티랑 플랫화이트를 시켰습니다

빵 비쥬얼이 벌써 군침돌게만들더라구요

 

복숭아아이스티는 사실 맛없게 하기가 어렵고.. 커피는 빵이랑 같이먹으니 쭉쭉들어가서 금방 마시더라구요

근데 아쉬웠던점은 딸기무스에서 신맛이 너무 느껴졌다는 점이에여 ㅜㅜ 조금만 덜 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남기진 않았지만 약간의 선택미스였던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쇼콜라?? 저거는 생긴것처럼 막 엄청 달다구리한건 아니고 카카오의 씁쓸한맛도 어느정도 있어서

커피랑 잘 어울리는 메뉴같아요 ㅎㅎㅎ 신정호 주변에서 산책이나 드라이브하신다면 웜사이트에 들려서 커피한잔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주소 : 충남 아산시 신창면 신정호길 262-8

Open & Close : 10 p.m. ~ 22 p.m. (마감주문 21시)

http://naver.me/I5FJTuYr

 

웜사이트 온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46 · ★4.41 · 아산 신정호카페 웜사이트 빵덕후를 위한 베이커리 디저트맛집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