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평택맛집 #법원맛집 - 양철식당

JaeHoon Lee 2021. 2. 28. 23:56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루치기 맛집인 양철식당을 다녀왔는데

너무 제 입맛이라 후기좀 남기려고 합니다 ㅎㅎㅎ

 

양철식당 외관 모습입니다 멘트부터가 뭔가 심상치 않죠? ㅋㅋㅋㅋ

다른건 없고 두루치기를 잘 할 뿐이라니..

한국인이라면 얼마나 잘하는지 호기심이 생기기 마련이죠 ㅋㅋㅋㅋㅋ

바로 식당안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내부는 요런 분위기로 되어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저는 이런 원목스타일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양철식당 메뉴판

메인 메뉴는 3가지가 있었는데 양철식당이 자랑한느 두루치기랑 파불고기, 물총탕이 있더라구요

전 물총탕이 뭔지 몰랐는데 메뉴그림을 보니 무슨 조개탕?? 비슷한거 같아요

다 맛있어보이긴 했지만 가게의 시그니쳐 메뉴인 두루치기를 그냥 지나칠수 없죠

그래서 두루치기 2인분 + 공기밥 2개를 시켰습니다~

원래는 볶음밥러버긴하지만 오늘은 뭔가 공기밥에 하나씩 주워먹는게 땡겨서 ㅎㅎㅎ

 

요거는 자리마다 셋팅이 되어있는데 나름 가게의 자부심??을 나타내는거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저기 적혀있는 주소도 궁금해서 들어가봤는데 제가 잘못 입력한건지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ㅜㅜ

 

두루치기 2인분

이게 두루치기 2인분인데 양이 진짜 ㅎㄷㄷ합니다..

세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두명이서 갔는데 진짜 배부르게 먹고도 조금 남겼습니다 ㅋㅋㅋㅋㅋ

김치 + 두루치기 + 부추 이렇게 싸먹으면 그게 진짜 진국이고 기호에 따라서 깻잎이나 쌈무를 추가해서 드셔도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2인분 18000원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가성비좋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기 식당에서 마음에 든 한가지가 더 있는데

 

사진속에 밥양이 보이시나요??

제가 먹으면서 느꼈지만 공기밥1개가 아니라 1.5배는 더 담아주신거 같은 넉넉함..

한국인은 밥심인데 여긴 밥을 진짜 가득담아서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평택에서 두루치기를 먹고싶다하시면 양철식당에 오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약속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비전1동 평남로 1045

Open & Close : 11 p.m. ~ 22 p.m. ( 매월 첫째, 셋째 토요일 휴무 )

 

http://naver.me/FFvwmY7e

 

양철식당 평택법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 · ★4.7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