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평택맛집 #소사벌맛집 - 이선생 짜글이

JaeHoon Lee 2021. 2. 16. 21:3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짜글이와 두루치기를 파는 식당인 이선생 짜글이를 가봤습니다!

짜글이라하면 양념한 돼지고기 각종 채소를 넣어 끓인 찌개느낌인데, 찌개보다는 물이 적은편이고 제육이나 두루치기보다는 물이 많은?? 그런 음식이라고 할 수 있죠 ㅎㅎㅎ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좀 더 멀리서 찍었어야되는데 간판만 보이게 후딱 찍고 들어가느라 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짜글이와 찌개가 메인이었는데 저희는 우삼겹 짜글이가 땡겨서 우삼겹짜글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처음에 가격이 되게 저렴해서 그냥 3~4인분 시키고 배터지게 먹어볼까 했는데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2명이면 2인만해도 충분히 배부르다고하셔서 2인으로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역시 밥집이라기보다는 술집에 가까운 인테리어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점심에는 확실히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우삼겹 짜글이 2인분

근접해서 찍어본 우삼겹짜글이 입니다!

사진으로보면 물이 굉장히 적어보이는데 끓이다보면 어느새 물이 적당히 차오르더라구요 ㅋㅋㅋㅋ

 

 

다 끓이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벌써 밥이랑 비벼먹을 생각을 하니까 군침이 싹 도네요 ㅋㅋㅋㅋ

학교다닐때는 짜글이를 진짜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 짜글이는 짜글이인가봐요

밥한공기를 뚝딱해버렸습니다...

둘이서 먹기에 양도 많았고 맛도 있었던 짜글이집 평택에 오셔서 든든하게 한끼하실때 좋을것 같네요 ㅎㅎㅎ

 

 

가격이 상당히 착한편인데 포장을하면 이것보다 더 싸게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만한 곳이 없겠네요 ㅎㄷㄷ

다음에는 밥이 아니라 술을 먹으러 와보겠습니다! ㅎㅎㅎ

 


주소 : 경기 평택시 비전5로 22

Open & Close : 11 a.m. ~ 24 p.m.

http://naver.me/F1I0WTl8

 

이선생짜글이 소사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 · ★3.91 · 매일 11:00 - 23:59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