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평택맛집 #소사벌맛집 - 고등어 명품이 되다

JaeHoon Lee 2021. 2. 13. 20:31

설날인데 어디가지도 못하고 집 주변에서 밥 먹다가

예전부터 맛있다고 느낀 생선집을 또 가게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올려요 ㅎㅎㅎ

 

평택에서 서안성 IC 가는길에 있는 집인데 여기 고등어가 진짜 일품입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 가게 안쪽에도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더라구요

그리고 주차장도 그에맞게 넓어서 편했답니다 ㅎㅎ

 

여기는 따로 메뉴판이 없고 보시는것과 같이 주문하면 종이에 바로바로 체크를 해주시더라구요

조림류는 먹어보지않아서 모르겠지만 구이류는 기본적으로 공기밥이 같이나오니 메인메뉴를 시키면

밥은 기본으로 주는것 같아요

 

깨알 수집.. ㅋㅋㅋㅋㅋㅋ 가게에 대부분 물건이 저렇게 프린팅 되어있더라구요

가게만의 시그니처 느낌이 물씬~

 

고등어구이 + 삼치구이

저희는 고등어랑 삼치구이를 시켰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도 아주 훌륭하고 식당 안쪽에 뷔페식으로 필요한만큼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그릇들도 다 놋그릇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더 맛있어보이는 효과가?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아니더라도 진짜 고등어 하나만큼은 어딜가도 꿀리지 않을정도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사실 삼치가 더 비싸긴한데 맛으로만 따지면 저는 고등어구이를 먹어보는걸 추천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밥 반찬으로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더덕인지 도라지인지 모르겠지만

저게 진짜 하나씩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평택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평택에 놀러올 일이 있으시다면 한번 들려서 맛 보시는걸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건 가게 나올때 하나 챙긴 명함 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찾아가보세요!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464-5

Open & Close : 11 a.m. ~ 21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