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산맛집 #배방맛집 - 육풍

JaeHoon Lee 2021. 2. 8. 21:48

1++한우 맛집 육풍


 

첫 월급 받은 기념으로 입에 기름칠 좀 하자고 소고기를 먹으러갔다 ㅋㅋㅋㅋㅋ

학교다닐때 아산 주변에서 많이 놀았는데 학생신분에는 먹기 힘들었던?? 한우를 영접하는 날이었다

 

메인은 갈빗대삼겹살과 숙성삼겹살이지만 오늘의 목적은 소고기였기에 한우세트A를 시켰다

 

기본 셋팅 후에 하염없이 기다리는중.. 왼쪽에 살짝 짤렸지만

저 명이나물이 진짜 찐이었다 1고기 + 1명이나물 국룰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1++ 한우의 비쥬얼.. 영롱한데 맛까지 대박이다..

개인적으로는 부채살이 가장 맛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맛없던 부위가 없었던것 같고.. 역시 소고기인가 ㅋㅋㅋㅋㅋ

하지만 세트메뉴에 같이 있던 김치찌개는 얼큰보다는 달달??해서 내 입맛은 아니었다 ㅜㅜ

다 구운 사진을 못 찍은게 아쉽지만 배방에서 한우를 먹고싶다면 육풍을 추천한다!!

 

 

주소 :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48-7

Open & Close : 16 p.m. ~ 24 p.m.


해피밀 1번 + 4번

이건 빼먹기 아쉬워서 올려본다 ㅋㅋㅋㅋㅋ

점심에 맥도날드를 가서 해피밀이벤트에 있는 귀여운 징징이와 스폰지밥을 초이스 해버렸다 ㅎㅎㅎ

아직 늦지않았으니 모으는걸 좋아한다면 1일 1맥날 하는것도 괜찮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