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평택맛집 #소사벌맛집 - 부자곱

JaeHoon Lee 2021. 2. 15. 22:48

오늘은 평택에있는 곱창집인 부자곱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저는 사실 막창을 좀더 좋아하는데 곱창도 먹자는 의견이 있어서

곱창, 막창, 대창 종류별로 다 판매하는 집을 찾다가 여기로 오게되었습니다

 

앞에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 않은건 조금 아쉽더라구요 ㅜㅜ

다행히 제가갔을때는 자리가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테이블이 한 12개?? 정도 되는것 같아요

창가자리에 앉으니 창밖으로 하천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경치도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오픈키친이라서 주방이 다 보이는데 셰프님이 요리하실때마다

불쇼를 해주셔서 눈도 즐거웠어요 ㅋㅋㅋㅋㅋ

 

부자곱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 김치콩나물국?? 이랑 무말랭이, 무쌈, 각종소스, 양배추절임 등등이 나왔습니다

국은 콩나물베이스라 그런지 시원하고 그 옆은 간을 무쳐서 주신것같더라구요

고소해서 하나씩 먹다보니 금방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부자곱 2인분

드디어 메인인 부자곱이 나왔습니다~~ 주방에서 다 구워져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어도 된다고하더라구요

구성으로는 막창, 대창, 곱창, 염통 이렇게 나오는데 저는 왠지모르게 염통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부위들도 기본적으로 어느 곱창집을 가도 꿀리지않을 정도이고

특히 저 간장소스에 중독되어서 자꾸 저것만 찍어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을 빼놓을 수 없겠죠??

앞에껀 전부 볶음밥을 먹기 위한 과정이었으니~ ㅎㅎㅎ 

배부르다고 생각했었는데도 볶음밥이 다 들어가는거보면 볶음밥 배가 따로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곱창을 구웠던 판에 볶아서 주니 기름하고 섞여서 맛없을 수가 없더라구요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혹시 곱창모듬으로 드시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부자곱에서 식사하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주소 : 경기 평택시 평남로 874-1

Open & Close : 15 p.m. ~ 24 p.m.

 

http://naver.me/xmrkidTs

 

네이버 지도

부자곱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