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맛집 #신불당맛집 - Burger B

JaeHoon Lee 2021. 3. 21. 19:35

안녕하세요~ 포스팅 하는거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

요새 너무 바빠가지고 포스팅은 커녕 들어오는거조차 못하고 집오면 바로 뻗어버린답니다.. ㅎㅎㅎ

오늘은 천안 신불당에있는 수제버거 맛집인 Burger B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불당은 워낙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는장소인데다가 여기 주변에도 다른 수제버거집이 있어서

어디로 갈지 고민을 많이했는데 처음가보는 곳으로 가보자해서 요기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버거비 외관인데 핑크핑크한 문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옆에는 큼지막하게 메뉴판이 있지만 혹시 점심시간이라 자리가 없을까봐

메뉴는 가게 들어가서 구경하기로하고 후딱 들어갔습니다

 

버거비 내부는 약간 미국서부 느낌?? 외국느낌이 나도록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구요

아쉽게 사진은 못찍었지만 ㅜㅜ 이렇게 사각형 테이블이 있고 주방 앞쪽에 펍 형식으로 일자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취향을 고려한 머스타드와 케첩이 꽂혀져 있죠 ㅎㅎㅎ

전 감자튀김엔 케첩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ㅋㅋㅋㅋㅋ

 

 

버거 비 메뉴판입니다!! 원래는 처음가는 가게를 가면 보통 시그니처 메뉴를 먹으려고 하는편인데

메뉴에 있는  Ultimate BB Burger의 이미지가 다른 버거의 이미지에 비해 저의 입맛을 돋구지 못했기 때문에... 저는 베스트 메뉴인 미소 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여친은 쉬림프 버거를 먹고 싶다고해서 쉬림프와 미소 버거 그리고 감튀랑 콜라까지 주문했죠 ㅎㅎㅎ 뭔가 펍 느낌이 나는 가게답게 펍메뉴가 따로 있고 메뉴판 뒤에는 맥주와 샴페인 등등 마실거리들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운전을하고와서 맥주는 패스했습니다~

 

미소버거 + 쉬림프 버거

왼쪽이 미소버거이고 오른쪽이 쉬림프 버거입니다!! 여기는 패티 사이즈를 결정할 수 있는데 저희는 모두 160g으로 주문을 했죠 ㅎㅎㅎ 스마트 세트로 시킨 음료와 감튀까지 나왔는데 감튀는 사실 일반 감튀랑 맛이 똑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버거는 정말 다르더라구요 역시 수제버거 집인건가..

 

미소버거의 내부가 이렇게 생겼는데 처음 버거가 나온걸 보고 역시 미소가 맛있겠군 했는데 음음.. 미소한입 먹어보고 쉬림프버거 한입 먹어보니 쉬림프가 더 맛있었습니다.. 제가 와사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쉬림프버거 소스의 그 와사비마요?? 한입베어물면 톡 쏘면서 소스랑 패티맛이 쫙 전해져오는데 제 취향은 이쪽인가봐요 ㅋㅋㅋㅋㅋ

물론 미소버거가 맛없진 않지만 막 엄청 특별하지는 않은??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불당동 근처인데 햄버거가 땡기신다하면 버거비의 쉬림프버거를 추천해드려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맥주한잔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1길 3-2

Open & Close : 11:30 a.m~23:00 p.m break time 15:00-17:00(주말제외)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http://naver.me/xIhgvALu

 

버거비 신불당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1 · ★4.88 · 주말 11:30 - 00:00,평일 11:30 - 23:00, break time 15:00-17:00(주말제외),화요일 휴무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