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평택맛집 #평택역맛집 - 단포포

JaeHoon Lee 2021. 3. 6. 23:29

오늘은 평택역에서 분위기 좋은 일식당인 단포포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도 예전부터 가게이름만 들었었는데 이번에 여친과 가게되었습니다 ㅎㅎ

커플들이 많이 찾는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점심에가서 그런지 외관이 그렇게 분위기있어보이진 않지만(제가 사진을 못 찍은거일수도?..)

밤에 가면 은은한 노란조명이나와서 되게 고급져보이거든요 ㅋㅋㅋㅋㅋ

 

가게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큰 샹들리에가 손님을 반겨준답니다 ㅋㅋㅋㅋㅋ

내부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음.. 포토존이라고할 수 있는 꽃벽??으로 된 곳도 있고 1,2층이 나눠져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때마침 주말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1팀이 웨이팅하고있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한 10분 정도 뒤에 들어갔습니다! 사장님이 바로 셋팅까지해주시고 메뉴판도 가져다주셨어요 ㅎㅎㅎ

 

 

일식당답게 메뉴는 덮밥과 파스타류 + 단포포만의 시그니쳐인 수플레오믈렛이 있는데 제가 수플레 오믈렛을 꼭 먹어보고 싶어서 단포포세트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하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파스타와 오믈렛 모두 중간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자몽에이드 + 레몬라임에이드

저희는 원래 단포포세트를 시켜서 에이드 1잔밖에 나오지않지만 기다려주셔서감사하다고 사장님께서 에이드한잔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넘 착하신듯.. 주문받으실때나 계산해주실 때 손님한명한명에게 배려해주시는게 느껴진답니다 ㅎㅎ

 

주문한지 얼마안되서 금방 나오더라구요 ㅎㅎ 플레이팅까지 너무 이쁘게 되어있어서 먹기 아까웠지만 보고만 있을순 없으니 사진만 후딱 찍고 바로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수플레 오믈렛 + 크림 파스타 + 연어 샐러드

비쥬얼부터가 장난아니지 않나요??..

수플레 오믈렛은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폭신폭신한 식감이었습니다 계란맛이 느껴질때쯤에 저 소스에서 버섯향이 확 올라오고 중간맛인데도 매콤해가지고 자꾸 땡기는 맛이었고 크림 파스타도 한입 뺏어먹었는데 수플레 오믈렛 소스랑 비슷하더라구요 근데 제 취향은 파스타보단 오믈렛이었습니다 ㅎㅎㅎ 괜히 시그니처 메뉴가 아닌거같아요

소스랑 오믈렛이 조화가 잘되서 그런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매콤함이 올라올때 쯤 연어샐러드 한번 먹어주고 ㅎㅎ 세트로 시키길 잘했습니다

크림파스타도 특유의 그 소스맛이 잘 배어있고 연어샐러드도 하나씩 먹어주니까 느끼하지않았습니다

연인들 또는 친구들끼리 가면 좋을것 같은 맛집이네요 ㅎㅎ

 


주소 : 경기 평택시 자유로4번길 11 1층

Open & Close : 11:30 p.m. ~ 20:30 p.m. ( 라스트 오더 20:00)

 

http://naver.me/GC22lm7m

 

단포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7 · ★4.3 · 생방송투데이 2681회

m.place.naver.com